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영흥도 카페 (플로레도)

맛집

by 앙마유혹 2020. 7. 4. 00:01

본문

이번에 영흥도 가볼만한곳 

영흥도 카페 (플로레도) 입니다. 

영흥도 여행을 갔던날 마지막 코스로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되었습니다. 

뭐 대부분의 남자들이 그렇지만, 저도 카페를 그다지 즐기지 않아요. 

그돈으로 소주 일병~~  ^^;

 

아무튼 도착해서 마주한 첫모습은 이렇습니다. 

 

아침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한산하네요. 

 

영흥도 카페 -플로레도

카페 전경은 심플하다.~  요런 느낌 !!

 

 

 

영흥도 카페 -플로레도

이른 시간에도 두테이블이 있었어요.  

 

 

 

영흥도 카페 -플로레도

오~~  야외 데크가 이렇게 있어요. 흐린날이었지만, 생각보다 이쁘네요. 

 

 

 

영흥도 카페 -플로레도

사진을 찍을 포인트가 제법 많아요.   첨 방문한곳 이지만,  저도 모르게 폰을 꺼내서 사진을 찍게되네요.  ㅎ

 

 

 

영흥도 카페 -플로레도

이렇게 해안으로 내려가는 계단도 있네요.  가보고 싶었지만, 숙취로 계단을 오르내리는게 힘들것 같아서 쿨하게 패스~~~  

다음에 가보죠 뭐   ^^

 

 

 

영흥도 카페 -플로레도
영흥도 카페 -플로레도

 

영흥도 카페 -플로레도

 

 

내부에서 보는 모습도 제법 이뻐요. 곧곧에 사진 찍을곳이 많네요.

여자분들 좋아할듯...  

영흥도 카페 -플로레도
영흥도 카페 -플로레도

 

영흥도 카페 -플로레도

빵~  비쥬얼은 이쁘쥬?

 

 

  

영흥도 카페 -플로레도

저 단거 무지 싫어합니다.  

저렇게 벌려보니 속이 약간 휑~해보여요.

근데, 생각보다 맛나요.  겉은 바삭~    속살은 촉촉~~    입안에서 녹아요.~~~

 

*맛 평가 :  별 5개에서 3개반.   빵을 즐기지 않는제가 이정도면 다른분들은 별4개 이상은 될거 같아요. 

제가 다음에 다시 방문하면 그때도 먹을거 같아요. 

 

다시 말씀드리지만, 제 입맛이 까다로워요.  ^^

 

 

영흥도 카페 -플로레도

저 생크림도 입에서 살살 녹고요.  커피라 너무 잘 어울려요. 

 

 

 

영흥도 카페 -플로레도

실내도 너무 이뻐요.  요즘카페가 다 이런건 아니겠죠?

 

 

 

영흥도 카페 -플로레도

저희가 나오때가 약 11시.. 사람들이 슬슬 밀려 옵니다. 

 

 

영흥도 카페 -플로레도

나오면서 다시 샷~~ 

영흥도 카페 -플로레도

정말 이곳은 친구랑와도, 가족과 와도, 연인끼리 와도 좋은, 이쁜곳이네요.  

요즘같이 더운날씨 아침일찍 드라이브도 하고, 아침식사 후 커피한잔을 하면 딱 좋을....그런곳 입니다. 

 

이상으로 영흥도 가볼많한 곳, 영흥도 카페 플로레도 소개를 마칩니다. 

 

Have a good day~!

 

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~  ^^
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향남 곱창볶음 / 왕십리 곱창  (0) 2020.08.22
낙성대 맛집 (더비어)  (0) 2020.07.29
서울대입구역 카페  (0) 2020.06.20
단양 맛집 (솔직 후기)  (0) 2020.06.14

관련글 더보기